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5가지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5가지

2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인스타그램은 오늘날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음에 따라 방대하고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마케팅 잠재력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을 통해 더 젊고,  참여도가 높은 잠재 고객과 함께 제품 인지도 캠페인, 브랜드 계정 팔로잉, 참여율, 그리고 궁극적으로 광고 지출 수익률(ROAS)까지 큰 폭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치로 알아보는 인스타그램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이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매우 가치 있게 만드는 요소들에 대한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 전 세계 사람들의 17.6%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다.
  • 미국 기업의 71%가 비즈니스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전세계 2억 개 이상의 기업이 인스타그램을 광고에 사용합니다.
  • 60%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31.2%가 25세에서 34세 사이입니다.
  •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31%는 18세에서 24세 사이입니다.
  •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87%가 미국 이외 지역에 거주합니다.
  • 2021년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는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평균 30분을 보냅니다.
  • 미국 10대의 73%는 인스타그램이 브랜드가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해 도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 2억 명의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매일 하나 이상의 비즈니스 프로필을 봅니다.
  • 쇼핑 애호가의 70%가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제품을 찾습니다.
  • 가장 많이 본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1/3은 비즈니스 계정의 스토리입니다.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광고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하는데, 그 중 5가지 이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간소화된 캠페인 생성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광고는 현재 통합되어 있어 캠페인 생성 및 크리에이티브 활용, 잠재 고객 타겟팅 등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인스타그램의 높은 참여율과 페이스북의 캠페인 생성, 최적화 옵션 및 잠재 고객 타겟팅 베리에이션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쇼피파이가 연동되어 쇼핑 캠페인을 더욱 실용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2. 브랜드 인지도

매일 최소 하나의 비즈니스 프로필을 방문하는 2억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사용자와 함께, 인스타그램은 가치 있고 의도가 높은 사용자 팔로워 기반을 만들고, 확장하고, 유지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좋아요나 댓글이 아닌 인지도를 기반으로 성공을 측정하므로 소규모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창의적인 편안함

인스타그램은 복잡한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광고를 디자인하고 게시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기술적 또는 창의적인 백그라운드 없이 단 몇 분 만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4. 더 높은 참여율

Yotpo는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페이스북보다 58배, 트위터보다 120배 더 많이 브랜드 콘텐츠에 참여한다고 보고한 바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로 하여금 사용자 생성 콘텐츠, 비즈니스용 해시태그, 팔로워의 공유, 좋아요 및 댓글을 장려하는 것이 좀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광고 투자수익률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은 0.58%의 평균 클릭률(CTR)을 생성합니다. 이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의 인스타그램에서 1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다른 플랫폼보다 더 많은 클릭의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을 위한 팁

1. 간단할 것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강의 콘텐츠나 소위 어그로를 끄는 제목보다 엔터테인먼트 및 영감을 주는 콘텐츠에 더 많이 참여합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집중하고, 유익하고, 신속하고, 재미있는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야 합니다.

2.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를 동시에 게재하기

더 많은 광고 채널은 더 많은 가시성을 의미하며, 이는 나중에 더 많은 인지도로 이어지고 궁극적으로 더 많은 페이드 및 오가닉 전환으로 이어집니다.

3. 올바른 타겟팅에 집중하기

타겟팅이 광범위할수록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관심도는 점점 낮아집니다. 잠재 고객 및 관심사의 다양한 베리에이션에 대해 광고를 테스트하고 가장 가치 있는 사용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4. 기회 포착하기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프로모션, 겨울 세일 또는 연휴 이벤트 발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ROAS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5. 페이드 광고의 인사이트를 위한 오가닉 게시물을 살펴보기

너무 튀지 않으면서 조화를 잘 이루는 네이티브 광고(해당 웹사이트나 서비스의 고유한 성격에 맞게 기획 및 제작된 광고)는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에서 핵심이 됩니다. 인플루언서 및 경쟁 기업의 오가닉 게시물을 살펴보며 적절한 크리에이티브가 무엇인지 연구해 보세요. 

6. 사용자 창작 콘텐츠(UGC) 사용하기

일반 사용자들의 얼굴을 보여주는 크리에이티브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UGC에 마케팅 예산을 적절하게 분배하는 것도 좋습니다.

마치며

인스타그램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인스타그램은 매일 새로운 비즈니스와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최고의 광고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개선하고 마케터가 광고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노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렸던 여러가지 이유들로 인해 소기업 소유주이든 대기업이든 관계없이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은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UA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언제든지 NNT에게 문의주세요!
💡동영상 광고 소재를 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