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5가지 꿀팁

퍼포먼스 마케팅은 해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더 큰 획을 그어가는 온라인 광고 전략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고객 획득 및 고객 도달, 참여 및 전환 전략으로 perfomance marketing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유지되면서 증가하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performance marketing을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5가지 전략을 소개합니다. 

좋은 랜딩 페이지에 초점을 맞추고 제공하기

잘못된 랜딩 페이지는 방문자들의 전환율을 방해할 수 있고, 방문자들이 클릭하는 것을 막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입장을 바꿔 유저들이 여러분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의 경험을 생각해 보고 테스트하세요. 퍼블리셔는 항상 사용 가능한 링크와 제안을 감사하고, 최신 콘텐츠와 릴리스를 유지하며, 성능이 떨어지는 랜딩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수익 창출 KPI를 위해 A/B 테스트 및 최적화

훌륭한 마케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테스트와 측정은 모든 좋은 마케팅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환 및 클릭률, AOV 및 트래픽의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시도해 보세요.

트래픽 소스 선택

트래픽이 평판 좋은 소스 및 위치에서 전송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소비자들은 여러분의 브랜드로 신뢰하는 것에 대해 재고할 것이며, 재구매 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단념할 가능성이 큽니다.

가능한 많이 추적하고 모니터링할 것

모바일 대 데스크톱, 이탈률(bounce rates) 등은 모두 중요한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하여 작동 중인 데이터와 그렇지 않은 데이터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테스팅과 트래킹(tracking) 및 손익 측정 또한 마찬가지로 중요하고, 이를 분석하고 최적화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매출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규칙 준수

퍼포먼스 마케팅은 브랜드와 퍼블리셔 간의 관계를 구축하여 타사의 고객을 접근 및 참여시키고 전환하여 판매 및 브랜드를 구축해야 합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FTC에서 끊임없이 변경되는 법률과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모든 브랜드 및 퍼블리셔들은 법률과 정책을 필수적으로 따라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