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바우처 지원 사업, NNT

[종료] 데이터바우처 사업 정부지원금으로 NNT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안내

메트릭스튜디오와 함께 Data-driven한 의사결정 환경을 구축하세요!

💡 유저 데이터를 잘 쓰고 싶은 분들 주목!

  • 브레이즈, 클레버탭, 세일즈포스 등 CRM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은데 실무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
  • 앰플리튜드, 믹스패널 등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은데 실무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
  • 이미 CRM,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도입을 했는데,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리소스가 부족하여 스터디가 어려우신 분!
  • 에어브릿지, 앱스플라이어와 같은 MMP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은데 실무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

데이터바우처사업이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가 주관하는 정부 지원 사업으로, 수요 기업에게 필요한 데이터 또는 가공 서비스를 지정된 공급 기업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바우처’ 형식으로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데이터 가공 바우처 지원 공식 공급 기업, 메트릭 스튜디오

데이터 가공 바우처는 수요기업이 이미 보유한 데이터를 활용 목적에 맞도록 ‘맞춤형 가공서비스’에 발생되는 비용을 지원합니다. 메트릭스튜디오는 해당 사업의 공식 공급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NN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가공하는 일을 도와드립니다.

수요기업(귀사)가 받을 수 있는 혜택

메트릭스튜디오의 NNT 컨설팅 서비스를 정부지원금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가공(일반) 부문으로 최대 4,5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브랜디, LG U+등 다양한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한 NNT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정부지원금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upport@metric-studio.com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신청 자격 및 지원 방법 알아보기

Scroll to Top